한광일의 한국웃음센터

   관리자 

   170526_웃음센터_홍보전단지_수정4.jpg (382.9 KB)   Download : 14

   무료 숲소리웃음치료마을 건립을 위한 모금활동 개시

웃음치료 창시자 한광일의 무료 숲소리웃음치료마을 건립을 위한 모금활동 개시

오늘 925회 무료웃음치료 콘서트 자연치유축제도 열려  

이 자리에서 웃음치료 창시자 한광일박사는 돈이없어 고통받는 암환우, 우울증환우, 불치병, 난치병, 고질병환우들을 위한 숲속에 무료 자연치유센터를 건립한다고 24일 밝혔다.

무료 숲소리웃음치료마을 건립을 위한 100만원을 후원하는 1004명의 천사위원을 초청하는데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초청된 천사위원에게 특전으로 1계좌 100만원 후원하면 아래의 1000만원의 모든 권한을 준다고 하며 캠프장, 펜션, 강당, 산, 임야, 계곡 등의 장소후원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 내용으로는 년 150회 웃음치료사 및 각종 자격증 2일과정 5명 추천권, 자연치료 2일과정 2명 추천권, 자연치료학교 교장 위촉장 수여, 세계를 빛낸 천사상 추천, 년 100회 매주 화, 금 3시 무료웃음치료교실 10명 추천권, 년 2회 한광일 개인코칭, 개인웃음치료, 년 1회 한광일 단체, 기관 무료 초청강연섭외 등이다.

“웃음치료는 평생 나의 사명이자 섬김과 나눔의 사역이다. 하하하 웃어라 웃어야 행복해지고 건강해진다” 12년째 매주 화요일 3시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강당에서 박장대소가 울려퍼지고 있다. 한광일석좌교수(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국제언론인연합회 공동대표) 는 “입장료 무료, 광고, 홍보 100%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순수한 자연치유축제” 라고 전한다.

현재 925회 무료힐링 웃음치료콘서트로 그동안 4만5천명의 암환우, 우울증환우 등 각종 질병을 가진 환우와 웃음을 사랑하는 가족들이 참석하였다.

한교수는 스타강사, 국민강사로 전국특강과 무료 웃음치료로 언론사와 네이버, 다음 등 포탈사이에서 기사, 이미지, 동영상 등 9만여건이 조회되는 등 치열하게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웃음치료, 스트레스치료법, 펀경영리더십 등 스테디셀러 등 30권의 저서와 KBS, MBC, SBS, 미국, 독일, 체코방송 및 전국 기업, 학교 등 명사특강 8,700회를 달성하여 한국판 기네스북인 도전한국인본부에서 강연부문 최고 신기록을 인증받기도 했다.

고등학교 재수생, 퇴학생이 연세대 석사, 서울대 박사수료, 국내 최초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누적수강생 170만명)의 석좌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웃음치료를 만들고 웃음치료사를 만들어 특허를 낼정도로 독보적인 활동을 하게 되었고 그동안 웃음치료사, 레크리에이션지도사를 1450기수 5만명의 지도자를 양성하였다.

지난날 퇴학생, 재수생, 학사경고생 등 문제학생이었지만 사회복지사, 명강사, 스타교수로 거듭나게 된 계기는 늘 무대위에서 마이크를 잡고 싶었고, 특히 힘들고, 어렵고, 병들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과 비전을 주고싶은 욕구가 강했기 때문이다” 라고 한다.

그동안 한교수는 봉사활동으로 국제구호기관인 월드비전 소속으로 서울과 성남의 빈민촌에서 사회복지사로 ‘사랑의 빵 나누기(식빵 모양 저금통)’ 9년간 활동을 했었고, 서울역광장에서 노숙인 대상으로 얼굴 미용마사지와 자장면 파티, 성남의 백화점에서 이벤트를 하여 남은 수익금으로 추석전날 독거노인 100명에게 10만원씩 넣은 저금통장을 선물, 지금도 무료로 큰 공익 이벤트를 많이 주최하고 무료자격증 교육과, 본인이 쓴 신간저서도 팔지않고 수만권을 선물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명강사, 스타강사로 서울대, 연대, 고대, 경남대, 순천대 등 200여개 대학교의 최고경영자과정의 특강과 중앙부처와 시군구, 공사기관, 삼성, 현대, 엘지, 포스코, SK 등 수천여개 관공서와 기업에서 리더십, 힐링소통, 주인의식, 즐거운 직장 등의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자연치료 전문가 과정 모집

관리자

   자격증 등록기관 자격증 안내

관리자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piatty